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과조명

인테리어 편백 나무 활용 친환경나무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2. 6. 15.

현관전실은 파벽돌과 편백나무로 자연친화적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이집의 포인트 자재들이 여기 있네요~~

 

거실은 편백나무 아트월이 제일 먼저 들어왔어요~

면적이 넉넉하다보니~거실도 시원하게 잘빠졌더라구요~

다른쪽 아트월은 깔끔한 대리석 타일로 마감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깔끔했어요~

 

편백나무와 파벽돌 인테리어가 전원주택 같은 분위기로 만들어주기도 하더라구요~~

천정은 우물형으로 층고를 높게 빼 더 넓어보이는 효과였어요~~

거실과 주방이 개방감 있게 시원하게 오픈되어 있어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천정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있어 무더운 여름도 꿉꿉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생활하실 수 있었어요~

주방에도 파벽돌과 편백나무를 통일성 있게 포인트 주어 고급 식당같은 느낌이에요~~

한번 둘러볼까요~?!

 
 

주방 조명이 잘 갖춰져 있어 밝고 화사해 조리환경도 너무 좋았어요~~

주방에는 인덕션과 후드, 광파오븐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요리를 하실 수 있었고, 유해가스 없이 쾌적하게 조리하실 수 있었어요~~

주방옆에는 다용도실이 있어 세탁실로 이용하기 좋았어요~~

 

 

천정에는 빨래건조대도 설치되어 있어 이불 널기도 편리하겠죠?^^

공용욕실도 편백나무로 꾸며져 있어요~~

히노끼욕실 분위기예요~

수납형 세면대와 원목 수납장이 설치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샤워파티션과 일체형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었어요~~

 

안방은 화이트 붙박이 장이 설치되어 수납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었어요~~

채광도 밝고 화사해 생활하기 좋더라구요~~

포인트 벽면은 화이트 웨인스코팅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마감되어 좋았어요~~

천정은 편백나무로 따뜻하게 마감되어 편안한 분위기였답니다~

 

 

 
 

 

이상 친환경 편백나무 인테리어 활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