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여에스더 나이 가족 학력 경력 남편 홍혜걸 tv는 사랑을 싣고 이원규pd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0. 5. 25.

여에스더 나이 가족 학력 경력 남편 홍혜걸 tv는 사랑을 싣고 이원규pd

여에스더

1965년 5월 11일 나이 56세, 대구광역시에서 5녀 중 셋째로 태어났다. 이후 네 자매와 함께 서울로 올라와 학창시절을 보내게 된다.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 진학하여 이후 졸업했다.

함익병과 함께 개원해 함&에스더 피부과 예방의학 클리닉에서 진료한 바 있으며, 현재 (주)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다.

남편인 홍혜걸(67년생)은 2살 연하로, 홍혜걸과의 사이에 슬하 2남이 있다.

소속

에스더포뮬러(대표이사)

가족

배우자 남편 홍혜걸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

경력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

에스더 클리닉 원장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초빙교수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 연 매출 500억 이상의 사업가로도 성공하며, 모든 걸 다 가진 듯했던 그녀에게도 세 가지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하는데?! 바로 못난 얼굴과 촌스러운 사투리, 철부지(?) 남편! 

그리고 이 세 가지 콤플렉스가 가장 극에 달했던 2004년, 대구 사투리를 구사하는 여에스더를 KBS 라디오 <건강365>의 MC로 전격 발탁해 끊임없는 칭찬과 격려로 잃었던 자신감을 찾게해준 이원규 PD를 찾기 위해 그녀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방문했다. 

어린 시절부터 가족에게도 ‘못 생겼다’고 놀림받을 만큼 얼굴에 자신감이 없었다는 여에스더. 심지어 외교관의 꿈마저 ‘얼굴’ 때문에 포기하고 의사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서울대 의대에 진학하며 상경한 그녀는 동기들에게 ‘말투가 촌스럽다’는 지적을 받으며 사투리 콤플렉스까지 얻게 됐다. 

하지만 2살 연하의 남편 홍혜걸은 그녀에게 끊임없이 아름답다는 칭찬을 해줬고, 만난 지 93일 만에 결혼에 골인하며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갔다. 하지만 홍혜걸은 손대는 사업마다 크나큰 손실을 가져오며 6억 가량의 빚을 지게 되는데..! 게다가 과로로 건강이 나빠진 홍혜걸이 진행하던 <건강365>에서 하차했고, 고정 수입을 잃은 상황에서 이원규 PD가 도움의 손길을 내민 것. 다른 제작진의 반대를 무릅쓰고 여에스더를 전격 MC로 발탁한 이원규 PD는 1:1 발음 교정 수업과 ‘우리나라 최고 MC'라는 무한 칭찬으로 그녀가 자신감을 찾게 해주었다.  

이원규 PD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의 베테랑 방송인 여에스더도 없었을 거라는 그녀. 하지만 <건강365>를 진행하던 도중 갑작스레 이원규 PD가 KBS를 퇴사하며 연락이 끊기고 말았는데... 성공한 사업가이자 베테랑 방송인으로 우뚝 선 지금, 16년 전의 주눅든 모습이 아닌 당당한 모습으로 이원규 PD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는 여에스더의 바람은 이뤄질 수 있을까?

여에스더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과거 도움을 많이 받아 감사한 마음을 갖고 살아온 이원규 PD를 찾아 나선다고 하는데요 앞서 본인의 콤플렉스 사투리, 외모, 남편 홍혜걸 경제 관념 등을 꼽은 사연 또한 밝혔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확인해주세요

여에스더 나이 가족 학력 경력 남편 홍혜걸 tv는 사랑을 싣고 이원규pd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