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악인전 이상민 프로듀서 방송사고 첫회 제작진 후반작업 사과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0. 4. 26.

악인전 이상민 프로듀서 방송사고 첫회 제작진 후반작업 사과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악인전' 제작진이 방송사고에 사과했는데요

26일 '악인전' 제작진은 "어젯밤(4월 25일)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후반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여 2부가 방송되지 못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제작진은 "관심을 가지고 첫 방송을 시청해 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며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송창식 레전드 열심히 보고 있었고 이제 송가인 레전드로 넘어가나 했는데 갑자기 끊겨서 많이 당황했네요 ㅠ

저 처럼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 ​많았을 것 같았는데 ㅠ 

 

 

그러면서 "방송되지 못한 2부의 내용은 다음 주 토요일(5월 2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지난 25일 방송된 '악인전'에서는 방송인 이상민이 '음악 늦둥이' 김숙, 김준현, 문세윤, 붐, 이주빈, 김요한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고 그러나 2부 방송 예고 후, 시사 교양 프로그램인 '세상의 모든 다큐'가 방송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갑자기 끝나서 당황했네요 

그 뒤에 나오는 다큐멘터리 세상의 모든 다큐를 보았는데 인도에 관한 다큐였는데요 

저는 참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러나 악인전 첫회에 기대하신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방송사고로 많은 시청자분들이 불편함을 드러냈는데요 화제성이 높았던만큼 논란이 되고 있네요

악인전 이상민 프로듀서 방송사고 첫회 제작진 후반작업 사과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