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무물보 무보살 밴드 코로나 나이 멤버 이름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0. 4. 20.

무물보 무보살 밴드 코로나 나이 멤버 이름

출처: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고

밴드 코로나 CORONA 가수

멤버

천혜광 (베이스), 최휘찬 (드럼), 이인세 (기타, 보컬), 장민우 (기타)

데뷔 2017년 1집 앨범 [Shine]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밴드 코로나가 화제인데요

20일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이시국에 최대 고민거리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밴드 코로나 멤버들은 “팀명이 코로나다 코로나가 터지기전 우리가 먼저 쓴 이름이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서장훈은 “이름 바꿔야 될 것 같다”라고 말했지만 밴드 코로나는 아쉬움을 전했는데요

코로나 사태에 무물보 이수근 서장훈과 밴드 코로나는 팽팽한 입장차이를 전했습니다

밴드 코로나는 어떤 의미를 담아 지어진 이름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밴드 코로나는 실력파로 각종 공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사태에 공연 뿐만 아니라 이름에 대해 걱정이 많을 것 같습니다.

무물보에 출연해 이름을 바꿀 것인지 화제인데요

개인적으로도 시국이 이렇다보니ㅠㅠ 더 좋은의미의 이름이 많으니 바꿔서 활동해도 좋을 것 같네요^^

무물보 무보살 밴드 코로나 나이 멤버 이름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음악 많이 들려주시길 바라고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