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미스터트롯 미스터T 이대원 황윤성 강태관 김경민 나이 4인조 결성 트로트 그룹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0. 4. 13.

미스터트롯 미스터T 이대원 황윤성 강태관 김경민 나이 4인조 결성 트로트 그룹 !!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4인조 그룹 ‘미스터t(가칭)’를 결성했다.

13일 미스터t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된 withHC(위드에이치씨)는 “‘미스터트롯’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4인조 그룹 미스터t로 새롭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태관 1990년 나이 31세, 김경민 2000년 1월1일 나이 21세, 이대원 1991년 1월16일 나이 30세, 황윤성 1996년 3월19일 나이 25세이다.

미스터t 막내 김경민은 ‘미스터트롯’에서 비교적 어린 나이에도 깊이 있는 트로트 감성과 풍부한 끼, 그리고 대형가수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춘자야'를 통해 위트 있는 건달 퍼포먼스를 탄생시키면서 재기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고, 각종 예능프로그램 및 라디오에서 깨알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 블루칩'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이번 그룹 활동에도 남다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36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에서 판소리 일반부 장원을 수상한 국악인 출신 강태관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를 처음 시작했음에도 독보적인 개성과 존재감을 뽐내며 준결승까지 진출했다. 당시 활약에 힘입어 강태관은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조영수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아 최근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과거 아이돌로 데뷔해 이종격투기 선수로도 활약 중인 ‘트롯파이터’ 이대원은 ‘미스터트롯’에서 격투기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노래 실력,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평소 기부문화에 관심을 가져온 이대원은 최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우산 히어로’로 위촉되었으며, 미스터t를 통해 다시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황윤성은 ‘미스터트롯’ 아이돌부로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흥 넘치는 무대로 숨겨왔던 트로트 본능을 마음껏 발산하며 마스터 및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깔끔한 가창력, 남다른 흥과 끼를 보여주며 올하트를 받아내는 등 트로트 가수로서도 손색없는 실력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그룹 활동 경험도 있는 만큼, 아이돌부터 트롯맨까지 소화하는 황윤성의 그룹 내 역할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스터t로 의기투합한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은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는 목표와 함께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미스터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능성을 보여줬던 네사람은 미스터t 그룹 결성과 함께 여러 방송과 행사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트롯 TOP7 외에도 다 잘되서 좋음.

미스터트롯 미스터T 이대원 황윤성 강태관 김경민 나이 4인조 결성 트로트 그룹 알아보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