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나이 양동근 주영훈 나이 김정민 딸 다둥이 아빠 대한외국인
김대희 나이 양동근 주영훈 나이 김정민 딸 다둥이 아빠 대한외국인
김대희
출생
1974. 6. 24. 서울특별시 나이 47세
신체
177cm, 69kg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아내 지경선, 딸 김사윤, 딸 김현오, 딸 김가정
학력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
양동근
출생
1979. 6. 1. 나이 42세
소속사
조엔터테인먼트
가족
3남 중 셋째, 슬하 1남
데뷔
1987년 KBS 드라마 '탑리'
주영훈
출생
1969. 11. 6. 서울특별시 나이 52세
신체
184cm
가족
배우자 이윤미, 딸 주아라
김정민
출생
음력 1968. 서울특별시 나이 53세
신체
181cm, 72kg
가족
배우자 아내 타니 루미코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들이 '대한외국인'을 통해 한 자리에 모인다.
개그맨 김대희, 배우 양동근, 가수 주영훈과 김정민은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 에 출연했다
대한외국인'은 한국인 5명과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10명이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대한 퀴즈 대결을 벌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며 이번 녹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둥이 아빠' 특집으로 꾸며졌다.
양동근은 2013년 8살 연하 박가람 씨와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2006년 항공기 승무원이었던 지경선 씨와 결혼한 김대희와 배우 이윤미와 부부의 연을 맺은 주영훈도 딸 셋을 둔 다둥이 아빠다. 같은 해 일본 아이돌 출신 타미 루미코와 백년가약을 맺은 김정민은 아들 셋을 뒀다.
개그계의 큰형님으로 불리는 김대희는 “첫째가 중2, 둘째가 초등학교 5학년, 셋째가 초등학교 3학년 딸, 딸, 딸 아빠다”라며 본인을 소개했다.
MC 김용만은 “다둥이 아빠로서 행복하겠지만, 애로사항도 있을 텐데 어떤 것들이 있냐”며 물었는데. 김대희는 “아이들 입맛이 각자 다르다. 첫째는 삼겹살, 둘째는 파스타, 셋째는 치킨을 좋아해서 배달 음식 시킬 때 힘들다”며 호소했다. 이어 “의견이 갈리면 가위바위보나 투표로 메뉴를 정하기도 하는데, 아이들이 승복을 잘 하지 않는다”며 고충을 토로해 같은 다둥이 아빠들의 공감을 샀다.
주영훈 역시 “딸 셋에 아내, 그리고 장모님과 함께하는데 다들 머리카락이 길다 보니 머리카락이 엄청 빠진다. 저는 머리카락이 바닥에 있는 모습을 못 본다. 그래서 집에 있을 땐 손에 핸디형 청소기를 항상 들고 다닌다”며 딸 부잣집의 현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한편 그동안 많은 개그맨들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우승을 하는 등 높은 성적을 기록했는데. 김대희 역시 그 뒤를 이어 우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둥이 아빠로서 '대한외국인'에 도전장을 내민 이들 네 사람이 외국인들과 퀴즈 대결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이들의 출연분은 오는 13일 방송 예정이다.
연예계 다둥이 아빠로 유명한 김대희, 양동근, 주영훈, 김정민 님인데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둥이 아빠로서 대한외국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딸, 다둥이 아빠로 에피소드 역시도 많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김대희 나이 양동근 주영훈 나이 김정민 딸 다둥이 아빠 대한외국인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