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춘자 나이 소속사 걸크러시 스탠드업 평화주의자 욕잘하지만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0. 5. 12.

춘자 나이 소속사 걸크러시 스탠드업 평화주의자 욕잘하지만 

춘자

출생

1979. 4. 5. 나이 42세

신체

172cm, 49kg

소속사

가온엔터테인먼트

학력

장안대학 엔터테인먼트학

데뷔

2004년 1집 앨범 [가슴이 예뻐야 여자다]

원조 걸크러시 춘자가 쎈 언니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코미디쇼 '스탠드업'에 가수 겸 DJ 춘자가 첫 출연, 성격만큼이나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어릴 때부터 머리가 짧고 운동도 많이 해 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춘자는 어딜 가나 싸움과 관련된 곳에 이름이 언급되는 것에 대한 애로사항을 털어놓는다. 한 번은 한 유튜버가 자신을 싸움 잘하는 사람 2위로 올려놨다면서 억울함을 호소한다고. 싸움하는 것을 싫어한다는 그녀는 "또 막상 2위 되니까 자존심이 상하더라"면서, "욕을 잘하는 건 맞지만, 난 평화주의자다. 싸우는 거 겁나 싫어한다"라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춘자는 "요즘 팬들로부터 위로받고 기운을 받고 있다"라면서 자신만큼 독특한 팬들을 공개한다. SNS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방송 중 욕 해달라는 팬들부터 배고프다고 하면 집으로 음식을 배달시켜주는 팬들까지, 주문은 팬들이 하지만 계산은 자신이 해야 하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극한다.

한편, 거침없는 팬들과의 고민 상담도 눈길을 끈다. 애도 낳아 본 적 없는데 육아 상담부터 바람난 남자친구 사연까지 다양한 팬들의 고민에 시원시원한 솔루션을 내놓는다고. 이어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보내오는 차원이 다른 종류의 선물과 양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쎈 언니 춘자의 필터링 없는 화끈한 입담은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코미디 쇼 ‘스탠드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춘자님이 스탠드업에 출연소식을 전했는데요 평소 싸움관련한 이야기가 많았지만 정작 싸움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해요 스탠드업에서 속시원히 밝힌다고 합니다

춘자 나이 소속사 걸크러시 스탠드업 평화주의자 욕잘하지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