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정미애 조성환 나이 고향 소속사 불후의명곡 부부 1승 비밀연애 첫인상 산적

by 컨텐츠메이커인북(ContentsMakerInBook) 2020. 5. 10.

정미애 조성환 나이 고향 소속사 불후의명곡 부부 1승 비밀연애 첫인상 산적

정미애

출생 1982년 (37세), 대구광역시

가족 배우자 남편 조성환, 슬하 2남 1녀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데뷔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트롯트 정미애

가수 정미애가 남편 조성환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가족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박강성·루(RUE) 부자, 육중완 밴드·강덕천, 요요미·박시원 부녀, 박구윤과 박정욱 형제, 정미애·조성환 부부, 노지훈·이은혜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조성환은 "군대 전역을 하고 오디션을 보고 합격해 연습생이 됐다. 그때 회사에 트로트 연습생이 제 와이프였다. '좀 괜찮네'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정미애는 "연습생끼리 연애를 하면 안 됐다. 눈치 보면서 몰래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조성환을 처음 봤을 때를 떠올리며 "산적같았다"며 MC 김태우의 턱수염을 가르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정미애는 "저희가 가수 데뷔를 못하고 연습생 생활을 전전했다. 둘이 좋아서 (사랑을) 시작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정미애 조성환 부부가 불후의 명곡에서 1승을 차지했는데요 가창력 부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과거 연습생시절 사내연애를 시작해 결혼까지 골인한 에피소드까지 밝혔습니다

정미애는 1982년생 나이 39세 입니다

정미애 조성환 나이 고향 소속사 불후의명곡 부부 1승 비밀연애 첫인상 산적 알아보았습니다​

 

댓글